reservation
 
TOUR > 사이판 동부
다양한 형상의 바위들, 제프리스 비치 Jeffrey's Beach
제2차 세계대전 때 제프리 장군이 승전보를 울린 곳이어서 제프리스 비치라고 부릅니다.
울퉁불퉁한 정글 같은 길을 따라 들어가면 나오는, 양쪽이 절벽으로 둘러싸인 좁은 해변입니다.
왼쪽 절벽은 남자의 옆 얼굴, 오른쪽 절벽은 할머니의 옆 얼굴처럼 생겼습니다.
돌멩이 해변인데다 물살이 거칠어서 물에 들어가기는 힘들지만 악어 바위, 고릴라 바위, 초가집 바위 등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이곳은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에서 최재성이 뱀을 잡아먹는 장면을 촬영한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이판에는 뱀이 없다는 사실! 사이판은 화산섬으로 울퉁불퉁 날카로운 화산석이 많아서 몸에 상처가 나면 죽어버리는 뱀은 살 수 없다고 합니다.
우거진 열대 식물들 사이를 헤치고 다니더라도, 사이판에는 뱀이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며 마음을 놓기를 바랍니다.
묘한 기운이 느껴지는 포비든 아일랜드 Forbidden Island
'금단의 섬'이라는 이름 그대로 사람들의 접근을 거부하는 섬입니다.
사이판 남동부, 라오라오만의 동쪽에 위치하며 울퉁불퉁한 비포장 도로를 따라 한참을 가야 섬을 내려다보는 전망대에 닿을 수 있습니다.
짙푸른 바다빛과 섬의 모양을 조용히 쳐다보고 있노라면 마치 바다가 끌어당기는 듯한 묘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새와 거북, 소라게 등이 서식해서 정부 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오브잔 비치를 비롯한 사이판의 바다에서는 운이 좋으면 거북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사이판 원주민들은 거북을 보면 행운이 찾아온다고 여기며, 기혼 여성이 거북을 보면 아들을 낳는다고 합니다.
자료출처 : 마리아나관광청
Copyright (c) 2014 CORAL OCEAN GOLF RESORT. All Rights Reserved. SAIPAN P.O.Box 501160 SAIPAN, MP 96950, USA
Tel : 02-6264-6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