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rvation
 
TOUR > 사이판 북부
태평양 작은 섬 버드 아일랜드 Bard Island
섬의 북동부, 태평양을 향해 웅크리고 있는 작은 섬입니다. 석회암으로 형성된 섬의 작은 구멍 마다 새들이 살고 있기도 하지만,
섬 주변으로 치는 파도가 마치 새가 날갯짓을 하는 것 같은 모양이어서 버드 아일랜드로 불립니다.
육지를 향해 웅크리고 있는 거북 모양을 하고 있어서 거북을 행운의 상징으로 여기는 원주민들은 '거북 바위'라고 부릅니다.
전망대 위에 서면 왼쪽의 완만한 구릉과 그 앞의 깨끗한 비치, 그리고 버드 아일랜드까지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버드 아일랜드 앞쪽의 바다로 멀리 나가면 세계에서 가장 깊은 마리아나 해구에 닿습니다.
환상적인 물빛, 그로토 Grotto
사이판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로 전 세계의 다이버들이 꼭 한번 가 보고 싶어하는 곳입니다.
경사가 심하고 미끄러지기 쉬운 117개의 계단을 내려가면 작은 동굴이 나옵니다. 동굴 사이로 엿보이는 푸른 물빛만
보아도 왜 이곳이 그렇게 사랑 받는지 알 만합니다. 말로 표현하기 힘든 아름다운 물빛이 동굴 안을 신비롭게 채우고 있습니다.
물 속으로 들어가면 세 개의 터널이 있는데, 그 사이로 햇살이 쏟아지면 그야말로 환상적인 물빛을 볼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도 가능합니다.
만세 절벽 Banzai Cliff
사이판 최북단에 있는 80미터 높이의 깎아지른 절벽입니다.
1944년 미군이 사이판에 들어오면서, 마지막까지 저항하던 일본 군인 및 일반인들이 천황 만세를 외치며 뛰어내린 곳입니다.
쳐다만 봐도 무서운 깊고 짙푸른 바다를 보노라면 사람들이 이곳으로 뛰어내릴 수밖에 없게 만든 전쟁의 광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낚시를 하는 사람들도 자주 볼 수 있는데, 작은 돔류들이 많이 잡힌다고 합니다.
타국에서 희생된 선조들의 넋을 위로하는, 한국인 위령비
2차 세계대전 당시 강제 노역 등을 위해 징용당하여 사이판에서 희생된 한국인들의 영혼을 추모하기 위해 1979년 건립하였습니다.
위령탑 상단에 있는 독수리는 그 방향이 한국을 향하고 있어, 조상들의 넋을 고국으로 모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자료출처 : 마리아나관광청
Copyright (c) 2014 CORAL OCEAN GOLF RESORT. All Rights Reserved. SAIPAN P.O.Box 501160 SAIPAN, MP 96950, USA
Tel : 02-6264-6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