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rvation
 
TOUR > 가라판 주변
마나가하섬 사이판의 진주, 마나가하 섬 Managaha Island.
푸른 하늘, 에메랄드 빛 바다. 그리고 그 위에 떠 있는 작은 섬.
마나가하 섬은 사이판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르는 사이판 최고의 관광지입니다.
배로 15분이면 도착하는 이곳은 그저 바라만보고 있어도 눈이 호강하는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하며
스노클링, 다이빙,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의 천국이기도 합니다.
건물 지붕, 파라솔, 라이프 가드초소 등 섬 안 구조물에 쓰인 개나리 색이 깨끗한 섬 풍경과 조화되어 섬을 더욱 귀엽게 만듭니다.
섬 내의 레스토랑에서는 햄버거 등 간단한 식사를 10달러 정도의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음료와 맥주도 판매합니다.
숍에서는 마나가하 티셔츠 등 기념품과 타올, 스노클링 세트 등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나가하 섬은 사이판에 놀러온 관광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스노클링 장소!
라이프 가드가 지켜봐 주는 얕고 안전한 바다에서유유히 떠다니는 작은 물고기들과 산호를 감상할 수 있다.
스노클링 외에도 바나나 보트, 패러세일링, 체험 다이빙 등의 해양 스포츠는 물론 마사지, 패션 타투 등도 해볼 수 있다.
사이판의 기념품 숖 어디에서나 파는 코코넛 오일을 온몸에 바른 후 건강한 구리빛 태닝에 도전해 보자!
한국에 돌아와서도 사이판, 눈부신 햇살의 여운을 한 달은 더 느낄 수 있다.
산책로를 따라 10분이면 섬을 한 바퀴 돌 수 있다.
섬 뒤쪽은 앞쪽의 발랄한 분위기와는 달리 바다에 누운 나무가 기묘한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어 색다른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이다.
마이크로비치
모두가 사랑하는 해변 마이크로 비치 Micro Beach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에서 피에스타 호텔을 거쳐 하파다이 비치 호텔까지의 약 1킬로미터에 이르는 비치.
계속 색깔이 바뀌는 바다와 순백의 모래.
앞쪽 마나가하 섬이 보이는 환상적인 경관 덕분에 사이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치입니다.
신발을 벗어 던지고 발가락 사이로 흐르는 모래의 감촉을 느끼며 걸어보자.
수영을 하는 사람들, 비치 발리볼을 하는 아이들을 만나면 가벼운 인사도 나누며. 특히 석양이 질 무렵이면 더욱 황홀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비치 곳곳에 위치한 작은 스포츠 클럽에서는 다이빙, 스노클링, 윈드서핑, 제트스키 등의 각종 해양 스포츠를 인스트럭터의 지도아래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항구
예쁜 배들을 볼 수 있는 작은 항구들. 가라판 인근의 바닷가에는 작고 예쁜 항구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가장 북쪽의 딥스타 잠수함 선창에서는 사이판의 명물 노란 잠수함을 타러 가는 배가 뜹니다. 아메리칸 메모리얼 파크 앞쪽의
아우터 코브 마리나와 스마일링 코브 마리나에서는 마나가하 섬을 연결하는 배와 여행객용 낚싯배, 선셋 크루즈 배가 드나듭니다.
자신의 요트로 여행을 하는 여행객들의 배도 이곳에 정박합니다. 가라판 아래쪽의 피싱 베이스는 어부들의 낚싯배가 드나드는 곳입니다.
사이판 전역에서 판매되는 신선한 어류가 이곳을 통해 들어와서 거래되곤 합니다.
아메리칸 메모리얼
도심 속 공원, 아메리칸 메모리얼 파크 American Memorial Park
가리판 중심부 북서쪽에 위치한 공원입니다.
녹음이 우거진 데다 마이크로 비치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선선해 산책 코스로 좋고 각종 이벤트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에 대해 설명해 놓은 전시관이 있으며 제2차 세계대전 희생자를 위한 위령비가 세워져 있습니다.
자료출처 : 마리아나관광청
Copyright (c) 2014 CORAL OCEAN GOLF RESORT. All Rights Reserved. SAIPAN P.O.Box 501160 SAIPAN, MP 96950, USA
Tel : 02-6264-6161~2